> NEWS

NEWS

[정운택] 컨덴츠진흥원 우수단막지원작, '이태원레인보우' 촬영 중

페이지 정보

작성자 PS엔터테인먼트 작성일15-05-02 11:12 조회3,265회 댓글0건

본문

서울예술 전문학교 방송작가 학과 윤학렬 교수가 책임집필하고, 컨덴츠진흥원 우수단막지원작으로 선정된 드라마 “이태원 레인보우”가 5월 1일(금) 경기도 광주일원에서 촬영 중이다.

정운택과 아이돌 걸그룹 출신의 다나와 비키, 가수 조영남, 야구선수 출신의 양준혁, 이수나, 김정균, 개그맨 권영찬, 이병욱, 최철호등의 초호화 캐스팅인 이태원레인보우는, 가상의 이태원 한아름 초등학교를 무대로,  다문화 어린이들의 갈등과 화해를 그린 작품이다.

윤 교수는 방송작가학과 학생들의 드라마 제작 현장의 참관 학습을 통해, 웹툰 드라마와 영화를 비롯한 21세기를 주도할 새로운 한류 스토리를 개발에 학생들의 신선한 창의력을 연계 발전 시킬 계획이다.

특집 단막극으로 제작되는 '이태원 레인보우'는 유력 정치인의 숨겨놓은 아이를 찾기 위해 이태원 초등학교에 잠입한 전직 기자가 다문화 아이들과 일반 아이들 간의 갈등과 화해를 통해 얻게 되는 진정한 삶의 의미를 밝고 경쾌하게 그린 작품이다.

배우 정운택이 전직 기자인 윤수 역을 맡았고, 양준혁이 단순 무식 순정파 체육교사로 분해 다나를 사이에 두고 정운택과 삼각관계 로맨스를 펼친다. 또 가수 조영남이 교장 선생으로 분한다. 5월 5일 촬영을 마치는 이태원 레인보우는 KBS드라마로 방송된 후, 24부작 시즌제 드라마로 방송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